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로 인해 피부가 말썽이다. 차가운 바람으로 피부는 푸석푸석해지기 마련, 갈라진 피부와 각질로 인해 겨울 스킨케어에 비상이 걸렸다해도 과언이 아니다.

겨울에는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면서 유수분 밸런스까지 무너져 더욱더 심한 속 땅김과 속 건조를 유발한다. 차디찬 바람에도 피부 장벽이 무너지지 않도록 관리해줘야 하는데 무조건 많은 제품을 사용한 스킨케어는 피부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뭐든 적당한 것이 중요하다.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만날 수 있었던 라곰 ‘딥 모이스쳐 크림’가 온라인 외에도 청담 고원 뷰티숍,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 롭스, 라코, 주요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입점해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혔다.

업체 관계자는 "불필요한 스킨케어 단계는 줄이고 꼭 필요한 영양과 보습을 채워줄 수 있는 겨울 스킨케어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라며 "헬시뷰티케어 라곰(LAGOM)은 ‘너무 많지도 너무 적지도 않은 딱 좋은 적당함’으로 피부를 찾아주는 스킨케어 브랜드이다."라고 소개했다.

라곰 베스트 아이템 중 ‘셀러스 딥 모이스쳐 크림’은 모공을 막지 않는 숨 쉬는 보습으로 외부 환경에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고 밀착되어 건조한 피부를 잠재워주며 아쿠아리시아(AqualiciaⓇ) 성분으로 수분 공급을 활발하게 도와주고 약해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부활초 캘러스배양 추출물이 함유되어 손상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피부 고유의 기능을 활성화시켜주는 보습크림은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와 미국 FDA 인증으로 자극 없는 겨울 스킨케어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