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에이지리스(Ageless) 코스메틱 브랜드 참존이 2창립 35주년을 맞이해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1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빅세일 행사 ‘블랙 벌스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35주년을 기념해 기존 회원 전원을 대상으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35% 할인되는 쿠폰을 증정하고 1원 이상 구매한 신규가입자 전원 3,500원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메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35특가 코너에서는 해당 업체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콘트롤크림, 마유크림을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2천만개 판매 신화 ‘모녀 마사지 크림’으로 알려진 ‘참존 콘트롤크림’은 최근처럼 급격한 날씨 변화로 피부 컨디션이 달라질 때 피부 내 노폐물을 제거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히 관계자는 "마사지, 유·수분 밸런싱, 각질 케어, 모공 클렌징을 한 번에 관리해볼 수 있어 화장이 잘 먹는 홈 셀프케어 제품으로 관심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참존 마유 크림’은 캐나다산 마유 성분에 순도 99% 골드 성분, 골든씰 추출물이 함유돼 초겨울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참존 마케팅팀은 “ 당사는 지난 35년간 자체 연구소와 R&D 기술력에 투자하며 피부 전문 기업으로 사랑받아 왔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창립 35주년 기획전을 통해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 행사는 오는 24일까지 참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