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다미인의 감성 메이크업 브랜드 유니클럽(UNNYCLUB)이 2019년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유니클럽이 선보이는 홀리데이 에디션은 '마일드 클렌징 워터 스페셜 듀오 세트'와 '마이 페이보릿 립컬러, 키스 립 타투 컬렉션'으로 2종이다.

먼저 ‘마일드 클렌징 워터 스페셜 듀오 세트’는 유니클럽 스테디셀러인 마일드 클렌징 워터 300ml 2개로 구성됐으며 '키스 립 타투 컬렉션'은 유니클럽 립 메이크업 라인 중 선호도가 높았던 키스 립 타투 제품 중 베스트 3종 컬러만 엄선한 립 세트라는 설명이다. 

유니클럽 마일드 클렌징 워터 스페셜 듀오 세트

업체 관계자는 "겨울철 과도한 실내 난방과 대기 건조로 인한 수분 손실은 피부에 가장 치명적이다. 마일드 클렌징 워터 300ml는 온천수와 녹차수가 함유되어, 피부 세정 뿐만 아니라 보습 효과까지 탁월하다. 또한 피부 산성도와 유사한 약산성 pH로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스페셜 듀오 세트의 패키지 상단에 파란 원형들은 클렌징 워터의 물방울을 의미하는 동시에 하늘에서 눈이 내리는 모습을 형상화하여, 화이트 크리스마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패키지의 청박이 푸른 빛으로 반짝여 홀리데이 시즌의 화려한 느낌을 더욱 살렸다."고 덧붙였다. 

유니클럽 키스 립 타투 컬렉션

관계자에 따르면 유니클럽의 이번 홀리데이 립타투 컬렉션은 패키지에 키스 마크가 프린트되어 있다. 키스 립타투 컬렉션은 M01 사일런트 가디언, M03 곤돌라, M05 호엔촐레른 등 모든 피부 타입에 어울리는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아보카도와 로즈힙 열매, 마카다미아 씨, 살구씨 오일과 비타민 E 성분으로 입술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동시에 한 번의 터치만으로 생동감 있는 립 컬러로 연출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유니클럽 2019 연말 홀리데이 에디션은 현재 판매 중으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