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체세탁세제 단일상품으로 단일스토어에서만 누적 후기 10만개를 넘기며 액체세탁세제 부문에서 흥행기록을 써오던 생활용품 브랜드 ‘살림백서’가 신제품 울세제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에서 ‘살림백서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데이 행사는 15일 단 하루동안, 공식몰에서만 진행되며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살림백서’를 검색 후 행사 배너를 클릭해 브랜드데이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전제품 최대 57%할인,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구매 개수별 사은품, 추가 쿠폰까지 발급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이다. 
 
사은품은 전제품 대상으로 2개 이상 구매 시 혀클리너, 3개 이상 구매 시 혀클리너와 습기제거제 2개, 4개 이상 구매 시 혀클리너와 습기제거제, 일회용 수세미를 지급한다. 

신제품 위주로 사은품이 구성된 만큼 할인 혜택과 함께 살림백서의 신체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이번 살림백서의 네이버 브랜드데이 담당자는 “신제품 출시와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면서 “그동안에는 집안 욕실이나 싱크대 하수구냄새제거나 세척에 유용한 배수구 클리너, 흰옷의 얼룩과 황변, 와이셔츠의 목때 같은 찌든때 세탁에 효과적인 산소계 표백제와 같은 세정제 제품들이 많이 있었는데 새롭게 출시된 손세정제는 선물용도로도 활용 가능하며, 이번 손세정제를 시작으로 실생활에 두루 사용가능하면서도 선물하기에도 알맞은 제품들을 런칭하기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