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이시연 수습기자 / 디자인 최지민, 구본영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얼음’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얼음 위에 붉은 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

얼음 위에 붉은 꽃이 곱게 피어 있는 꿈은 앞길이 장애와 불행으로 가로막히고 애정문제의 갈등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 또한 방황과 대인관계의 시끄러운 말썽 내지 관청까지 확대되는 투쟁이나 손실 등 궂은 일이 발생하게 된다. 자신의 주변에 시끄러운 말썽이나 손재수가 발생되고 어떤 일로 심각한 곤란을 겪든지 고립된 상황에 놓이게 된다.

2. 서리가 낀 얼음꽃이 곱고 아름다운 꿈

서리가 낀 얼음꽃이 곱고 아름다운 꿈은 신비한 예술작품을 창작하거나 감상하게 됨을 예견하는 꿈으로 가까운 친구와 예술작품이나 문화생활을 즐기게 된다. 예술의 전당이나 영화관 등 기분전환 할 곳에서 일주일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며 지혜롭게 하루를 보내게 될 운세다.

3. 얼음이 어는 꿈

하는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고 기다리는 사람은 오지 않는 형상이다. 생각하는 사고는 치밀하고 영리하나 행동 가짐은 매우 가볍고 조급하기 때문에 매사에 실수를 저질러 망신살이 뻗친다. 경솔하고 오만방자한 태도를 주의하자.

4. 살얼음이 언 강을 무사히 건너가는 꿈

내가 살얼음이 언 강을 무사히 건너가는 꿈을 꾸었다면 직장에서 자리를 잃을 위기를 예상했으나 현재의 자리보다 더 좋은 자리나 직위로 옮길 것이 예상된다. 앞날에 복이 가득함을 나타내는 좋은 꿈이다. 추진 중인 사업이 있다면 크게 성공을 거두어 돈방석에 앉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 길몽이다.

5. 빙과류나 얼음물을 먹는 꿈

유행성 감기나 배탈로 오랫동안 질병을 앓게 되는 경우가 있다. 얼음은 예상치 못한 일을 의미하므로 창의성적인 생각이나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도 있지만, 몸을 너무 혹사시킬 경우 질병 등이 발생할 수 있다.

6. 얼음 위에서 스케이트를 타고 즐기는 꿈

얼음 위에서 스케이트를 타고 즐기는 꿈을 꾼다면 이는 집안의 여성으로 인해 재물과 음식 등 행운이 가득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이다.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훌륭한 부인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얼음’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