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키뉴욕이 11월 말 신제품인 ‘아벨슬링백’과 ‘익스트림스포츠백’을 출시를 기념해 머슬마니아 세계챔피언 양호석과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프로모션 일정의 경우 11월 15일 ~ 17일 (금, 토, 일) 3일 간에는 아벨슬링백 최대 45% 할인이벤트가 진행되며, 11월 22일 ~ 24일 (금, 토, 일) 3일 간에는 익스트림 스포츠백 최대 45%할인 이벤트로 진행된다.

아벨슬링백의 경우에 야외 활동 시 활용도를 늘리기 위해 슬링백 형태로 방향 변경이 가능하도록 어깨끈이 조정이 가능하며, 전 면부 와펜(별도구매) 부착으로 각 개인의 취향에 맞게 연출이 가능하다.

익스트림 스포츠백의 경우 ‘백팩’, ‘크로스백’, ‘보스턴백‘으로 3가지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백팩 스트랩은 지퍼식 수납부에 넣어 보스턴백, 크로스백으로 사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됐으며, 내부에는 접이식 파티션으로 돼있다.

이번 프로모션 중인 익스트림 스포츠백 L(라지)는 남녀공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내부에는 이중포켓(접이식 파티션)이 있어 분리해 수납이 용이한 국내 생산 제품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해당 브랜드는 롯데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등 전국 13군데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재 판매 중인 명품 브랜드인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45%할인제품은 프로모션 기간 중 GS Shop에서 ‘허스키스포츠백’으로 검색 시 구입 가능하다” 며 “해당 구매링크를 통해서 구입 시 30%+15%(GS쿠폰)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허스키뉴욕은 ‘시베리안 허스키’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제품으로 68년간 장인정신의 기술력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어 낼 때까지 라는 정신력을 바탕으로 탄생된 세계적인 브랜드” 라고 전했다.

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허스키뉴욕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