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미양 / 디자인 최지민, 구본영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아이스크림’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애인과 아이스크림을 사먹는 꿈
애인과 아이스크림을 사먹는 꿈은 좋은 의미로 풀이되는데, 혼담 등이 이루어지고 감정이나 인연이 곧 해소된다.

2. 많은 양의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
많은 양의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은 애정운에 대한 길몽으로 풀이된다. 이 꿈은 애정운이 상승하여 이성에게 대시를 받거나 관심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한다.

3. 녹은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
아이스크림이 녹는다는 것은 좋은 의미가 아니다. 예기치 모한 지출이나 낭비로 재물을 잃게 되거나, 건강이 안 좋아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

4. 아이스크림을 사거나 파는 꿈
아이스크림을 사거나 파는 꿈을 꾼다면 답답하거나 좋지 않았던 대인관계가 원만해지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한다.

5. 아이스크림 2개를 받은 꿈
아이스크림 2개를 받은 꿈은 이성에 대한 관심이 많아져서 이성의 유혹에 쉽게 빠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

6. 아이스크림을 핥아 먹는 꿈
아이스크림을 핥아 먹는 꿈은 아이 같은 꿈으로 응석을 부리거나 신뢰를 할 수 있는 사람을 찾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아이스크림’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