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스타일의 메이크업이 뷰티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가벼운 베이스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최근 22만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는 뷰티 유튜버 ‘서울라이트 제제’가 ‘꾸안꾸’ 메이크업 제품으로 ‘참존 코랄 톤업 선크림’을 소개했다.

영상에서는 환절기 피부 트러블 관리 방법과 함께 ‘참존 코랄 톤업 선크림’을 활용한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톤 연출법을 중점적으로 다뤄졌다.

특히 ‘서울라이트 제제’ 는 해당 선크림을 선택한 이유로 민감성 피부도 트러블 걱정을 덜고 사용할 수 있는 안심 성분의 무기자차”라며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는 선크림”이라고 전했다.

또한 “민낯에도 피부가 예뻐 보일 수 있도록 연출해 주는 제품”으로 꾸안꾸 내추럴 메이크업과 등굣길 필수템으로 소개하기도 했다.

참존 마케팅팀은 “찬바람이 부는 가을, 겨울에는 피부가 자극받기 쉬우며 자외선은 365일 내내 피부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선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며 “ 해당 선크림은 안심 성분의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민감 피부도 사용 가능하고 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자외선 차단은 물론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완성할 수 있어 10대·20대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유명 뷰티 유튜버 서울라이트 제제의 추천템으로 소개된 만큼 더욱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해당 선크림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1월 한 달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서울라이트’는 남성 듀오 메이크업 크리에이터로 평소 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 메이크업 팁과 피부 관리 팁 등을 솔직한 리뷰로 소개할 뿐 아니라 커버 메이크업과 특수 분장 메이크업 등을 선보이며 구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