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혁수와의 합동 방송에서 상의 탈의를 했던 유튜버 구도 쉘리가 인터뷰를 공개했다.

구도 쉘리는 지난 9월 30일 권혁수와 식당에서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상의를 벗고 브라톱만 입은 채 방송을 진행해 논란이 된 바 있다. 당시 권혁수는 구도 쉘리가 상의를 탈의하자 당황한 표정을 나타냈다.

그는 인터뷰에서 "라이브 방송 시작 전 권혁수에게 브라톱을 입고 촬영할지 티셔츠를 입고 촬영할지 물어봤다"면서 "권혁수가 '티셔츠를 입은 채 촬영하다가 덥다면서 상의를 탈의하라'고 했다"라고 주장했다.

출처_권혁수 SNS
출처_권혁수 SNS

상의 탈의 이후 논란이 불거지자 권혁수의 유튜브 채널 측은 "구도 쉘리가 상의를 탈의했던 행동은 저희가 먼저 콘티를 제시했거나 사전에 약속한 것이 아니었다는 사실을 알려드린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후 구도 쉘리는 권혁수로부터 연락을 받았다고 주장하며 "커뮤니티 글에 대해서는 '내가 쓴 게 아니고 회사가 쓴 거다'라고 말하면서 '네가 한 건 괜찮다. 문화 차이 때문에 몰랐다고 하면 괜찮다. 근데 연예인이 주작하다 걸리면 안 되잖아'라고 탈의시켰단 말을 못 하게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연예계에서 주작한 거 알려지면 나 연예계 생명 끝이다. 우리가 한 건 심각한 주작이다. 성범죄다. 남자인 나 권혁수가 여자인 너 구도 쉘리 옷을 벗겼다? 그건 범죄"라고 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권혁수는 "상의 탈의에 대해 사전에 협의한 적이 없고, 해명을 하지 못하게 막았다는 주장도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