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카카오톡 메신저 이용률이 증가하면서 관련 스마트폰복구 요청이 증가함에 따라 예스컴에서는 관련 접수건에  대해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대화내용, 채팅방, 대화방 복구를 포함하여 사진, 동영상 복구 및 휴대폰 연락처(전화번호부), 문자 복원,  발신수신내역 복구가 주요 대상이다. 최근 사기, 협박, 이혼, 성폭행 등의 법정 소송에서 카톡 복원 내용이 중요한 증거자료로 인정되면서 자신의 결백  및 상대방의 잘못을 입증하기 위해 요청이 늘고 있는 법원, 경찰서 제출용 디지털포렌식 증거감정서 발급 또한 대 상에 포함된다.

추가로 외장하드복구, USB, SD카드 복구 등 다양한 이동식 메모리 복구 및 하드디스크, SSD복구 등 저장장치에 대 한 데이터복구도 가능하다. 삭제된 파일, 한글, 엑셀 등 문서 복구 뿐만 아니라 컴퓨터(데스크탑PC, 노트북, 맥북, 맥에어 등) 수리 및 복구도 진 행하며 랜섬웨어복구, 서버복구 서비스도 지원한다.

방문이 힘든 고객을 위한 무료 출장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센터내방, 택배접수, 원격지원 서비스도 병행한다.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 전지역에 대상이며 11월 말까지 가격 할인 행사를 연장하여 진행한다.  총 공임비용의 최대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예스컴'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