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가수 김준수가 연말 콘서트 티켓을 공개하자마자 15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면서, 아쉽게 티켓을 놓친 팬들을 위해 추가 오픈을 시행할 예정이다.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30일과 31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4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3' 티켓이 지난 20일 공개된 지 15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 가수 김준수가 연말 콘서트 무대에 선다.(출처/씨제스엔터테인먼트)

앞서 지난 20일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는 1차 티켓 오픈 10여 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김준수의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어 24일 있었던 2차 티켓 오픈도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에 따라 추가 티켓 오픈을 결정했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매년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에 뜨거운 반응을 보여준 팬들께 감사하다. 티켓 대란으로 인해 이번 공연의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문의가 쇄도했고 일부 객석과 오디오 석을 추가 판매하기로 했다. 김준수의 음악을 들을 수 있게 해달라는 팬들의 간절한 요청이 성사됐다"고 밝혔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12월 30~31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를 연다. 콘서트 추가 티켓 오픈은 27일 오후 6시,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