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지난 10월 26일(토) 오전 10시 20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특별 패키지가 매진을 기록했다. 

헉슬리 현대홈쇼핑 론칭방송 완판

이 날 론칭 방송에는 ‘최강 동안 피부’로 알려진 쇼호스트 최현우와 특별 게스트 가수 나르샤가 출현했다. 헉슬리에 따르면 방송 직후 폭발적인 주문량을 시작으로 방송이 채 끝나기도 전에 준비된 물량이 초과 판매되었다. 이에 헉슬리는 "1회 방송만에 약 마스크 팩 23만장, 매출 약 10억원(주문금액기준) 이라는 판매고를 올렸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는 듀얼 파우치 형태의 신개념 마스크팩으로 불리며 가을 겨울철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헉슬리의 핵심 성분인 사하라 사막의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추출물을 최적의 제형으로 구현하여 보습 및 영양 효과를 극대화한 마스크팩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헉슬리 마스크 오일 앤 익스트랙트

헉슬리 관계자는 “그 동안 잦은 세일이나 파격 구성 혜택 등의 이벤트를 자주 진행해오지 않았던 브랜드인만큼 이번 홈쇼핑 론칭에 대한 기대감이 폭발적인 반응과 판매로 이어진 것으로 생각된다.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차 방송에서도 파격적이고 풍성한 구성으로 보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11월 10일(일) 방영 예정인 2차 방송에서는 메인 제품 ▲‘마스크 오일 익스트랙트(3매입)’ 8박스와 집중 브라이트닝 관리를 위한 ▲‘마스크 글로우 앤 브라이트니스(3매입)’ 1박스, 집중 보습 관리를 위한 ▲‘마스크 모이스처 앤 프레시니스(3매입)’ 1박스, 헉슬리의 베스트 셀러 ▲‘오일에센스 에센스 라이크 오일 라이크(30ml)’ 및 상품평 작성 시에는 탄력 케어를 위한 ▲‘크림 안티 그래비티 (50ml)’까지 추가 제공하여 최대 66%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한번의 매진 행렬을 예고 하는 ‘마스크 오일 익스트랙트’ 특별 패키지는 11월 10일(일) 낮 12시 30분부터 약 75분 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