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가 올해 새롭게 출시한 샤워필터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 시프트(SHiFT)가 본 펀딩을 이틀 앞두고 사전 이벤트 신청자 2,500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월간 시프트’는 향기로운 샤워생활을 지향하는 비타민샤워필터 ‘SHiFT’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매 달 다른 향과 보습 성분을 가진 샤워기필터를 정기 배송하는 서비스로, 대용량 영국산 비타민, 3중 압축 비타민 카본 필터, 향료 제외 100% 식물성분이 특징이다.

사진=SHiFT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샤워기필터는 FDA 안전성 기준 적합 및 대한 아토피 협회 추천서를 확인 받았으며 잔류염소 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 유해물질 불검출 검사, 샤워필터 통과 후 수돗물 속 중금속 불검출 및 철 성분 제거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한다.

해당 업체는 와디즈 알림 신청 후 시프트(SHiFT)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문자내역을 인증할 시 ‘SHiFT I 미니필터’를 증정한다.

‘SHiFT I 미니필터’는 ‘ALICE’ 콘셉트 샤워필터의 2주 분량으로 로즈, 민트가 어우러진 플로럴향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 16일 시작된 샤워기필터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 시프트’의 와디즈 사전 펀딩 알림 신청자가 본 펀딩을 앞두고 2,589명을 달성했다”며 “30일 오후 예정된 본 펀딩을 앞두고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사전 펀딩 알림 신청을 통해 ‘월간 시프트’를 미리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HiFT’ 알림 신청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