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기능성 침대를 전문으로 개발하고 판매하는 주식회사 장수돌침대(대표이사 배혜순)가 20여년 간의 노하우로 개발한 친환경 신상품 에코흙침대를 특허 출원(10-2014-0164807)했다.

고객의 건강이 최고라는 모토를 가진 주식회사 장수돌침대는 최고의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달하기 위해 대형 아울렛 매장을 오픈함과 동시에 할인 행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

▲ 에코흙침대를 특허출원한 주식회사 장수돌침대

황토를 소재로 하여 옻을 도포한 특허상품인 옻토볼침대와 숯을 소재로 한 푹신푹신한 숯토볼 침대를 제조,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이 침대들은 기존 돌침대의 딱딱함을 벗어난 건강침대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국내산 한지로 마감한 옻칠한지 흙침대는 역시 특허 제품으로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있다 또한 곰팡이나 진드기가 서식 할 수 없으며 100%방수 효과, 방오, 방습, 내알코올성 가공원단을 사용한 신제품 옻토볼 침대도 전시, 판매중에 있다.

이외에도 백탄숯침대, 황토금침대, 황토자수정침대, 맥반석침대, 칠보석침대, 해주옥침대, 히말라야 연옥침대, 황옥침대, 청옥침대, 에어온수침대, 에어매트리스침대 등 다양한 건강침대 역시 전시 판매중이다.

언론과 소비자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거침없이 도약하는 주식회사 장수돌침대(대표이사 배혜순)는1992년 돌침대 업계에 등장, 1994년부터 ‘장수돌침대‘ 간판상호를 사용해왔다. 1999년 11월 (주)장수돌침대 상호법인 설립 등기하여 지속적인 광고와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GMP인증, 식약처 의료기 제조업 허가, ISO9001, ISO14001, 생산물 보상책임 보험, EMF등의 인증을 받아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놓력하고 있다.

2013년에는 주식회사 장수돌침대의 배혜순 대표는 ‘한국 경제를 움직이는 인물’로 선정되었으며 2014년에는 대한민국 모범기업인 ‘대상’, 11월에는 국제평화언론대상에서 는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배혜순 대표이사는 ‘주식회사 장수돌침대는 겉으로 화려하게 어필하는 과대광고 등을 하는 것 보다는 기술혁신, 고객서비스, 품질혁신 등 모든 분야에서 대한민국 최고가 되는 기업이 되겠다.”고 다짐하였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