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에 앞서 가장 걱정되는 것이 있다면 바로 결혼 준비에 드는 ‘시간’일 것이다. 결혼 예산도 문제지만 바쁜 일상생활 가운데 결혼 준비를 동시에 해야 하기 때문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예비부부들이 많다고 한다. 

이에 박람회 관계자는 “매회 국내 최고의 웨딩브랜드가 한 자리 모이는 자리에서 바로 가격을 비교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웨딩앤의 웨딩박람회는 전국 2만쌍 이상의 결혼을 함께했다”고 전했다.  

오는 26일(토), 27일(일) 이틀간의 일정으로 라마다제주 시티호텔에서 진행되는 2019년 ‘제주웨딩앤 웨딩박람회’ 역시 많은 혜택으로 제주지역 예비부부들을 찾아간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프리미엄 웨딩드레스 브랜드 아뜰리에 벨라의 초특급 이벤트가 눈길을 사로잡는데, 20% 특별할인에 더해 웅진 아로마 샤워헤드 증정, 1시 이전 상담 고객 10커플에게 웨딩드레스 무료피팅 기회 제공까지 함께 이루어진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이어 “아뜰리에 벨라의 웨딩드레스 컬렉션에서는 국내 유명 브랜드는 물론 해외 웨딩드레스를 포함해 최고급 웨딩 브랜드 드레스를 금액 대 별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호텔더원 웨딩홀 웨딩박람회 특전도 마련되어 있다. ▲웨딩뷔페 5%~ 할인 ▲대관료 무료(300명 기준) ▲주류 최대 10% 할인 ▲포토테이블 무료제공 ▲스위트 객실 1박 무료제공 ▲예식 당일 혼주 휴게 및 탈의용 객실 제공 ▲웨딩네일 상품권 5만원권 제공 등 파격적인 특전이 준비되어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참가를 원하는 예비부부들은 웨딩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초대장을 신청할 수 있다"며 "박람회 참가만 해도 웨딩 다이어리와 청첩장 할인 쿠폰 및 샘플을 증정하고 상담만 받아도 스타벅스 1만원권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어, 결혼 준비에 난항을 겪는 제주의 예비부부라면 주말을 이용해 박람회에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