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성 천연화장품 셀비엔(CELLBN)이 기미, 주근깨, 잡티로 칙칙해진 피부를 밝혀줄 저자극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인 블래미쉬패치(기미딱지패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피부 표피형 기미인 겉기미 개선 임상시험을 마친 상태로 최소 4주 뒤부터 겉기미를 개선하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검증이 완료된 상태이다."라며 "아울러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 사용을 위해 피부 무자극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셀비엔 블래미쉬패치는 안면부에 있는 피부 색소침착에 바른 후 20~30분 뒤 마르면 기미와 함께 패치를 떼어내는 방식으로, 피부 속으로는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겉으로는 표피형 기미 제거에 도움을 주는 스팟패치다.

속기미의 경우 단독개발 미백 특허성분(제10-1746622호)이 분해된 멜라닌 색소들을 분해한다. 이 외에 기미패치에는 피부를 빠르게 재생시키는 EGF와 펩타이드도 함유된 것으로 알려졌다.

셀비엔 관계자는 “본 제품으로 효능을 보기 위해선 최소 4주 이상 꾸준히 사용해야 효과가 있으며, 매일 사용하면 기미와 잡티 제거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며 “개인차가 있으나 대부분 90일 이상 사용 시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셀비엔 블래미쉬패치(기미딱지패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셀비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