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웨딩과 더파티가 10월 한정 패키지로 출시한 착한 스드메 219 패키지가 시작부터 큰 인기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전했다. 

10월 초부터 출시된 더파티 스드메 219 패키지는 “기존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았던 상품 구성은 유지하면서 가격적인 부담을 최소화한 상품으로, 상품은 UP, 가격은 DOWN이라는 착한 스드메 패키지로 알려지면서 많은 예비 신랑 신부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말했다. 

더파티 프로모션 담당자 김태현 과장은 “이번 착한웨딩 패키지는 한정 특가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원하는 스튜디오, 드레스샵 스케줄을 잡기 위해서는 상담신청 후 예약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똑똑하고 경제적인 웨딩 준비를 위해 스드메도 비교가 필수라고 덧붙였다. 

이번 KNN웨딩박람회는 이번 주말 양일간 KNN 센텀 신사옥 1층에서 더리본이 주최, 주관한다. KNN웨딩박람회에서 새롭게 시도되는 7개사 웨딩비교 상담 시스템은 예비 신랑 신부들이 원하는 패키지 구성으로 여러 웨딩컨설팅 상담 및 비교견적을 받을 수 있다. 

웨딩컨설팅 비교 상담은 총 7개사(더레브, W, 담다 등)에서 고객이 원하는 구성으로 스드메 비교 및 스케줄 확인이 가능하다. 

KNN웨딩박람회 담당자 송정현 과장은 “저럼한 비용만 내세워 이야기하는 중소규모 박람회는 매주 여러 곳에서 개최되고 있다. 하지만 믿을 수 있는 업체, 합리적인 구성의 스드메 패키지는 찾아보기 힘들다”라며 “현명하게 웨딩준비를 하기 위해서는 번거롭지만 각 회사별 스드메 견적서의 세부구성과 금액을 꼭 비교한 후 최종 선택해야 합리적인 비용과 원하는 퀄리티의 예식을 준비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2019 KNN 부산웨딩박람회는 KNN웨딩박람회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등록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 시 담당 플래너의 전문 케어 서비스가 시작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