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러 인강'으로 유명한 영어교육 서비스 '리얼클래스'는 최신상 아이패드 7세대가 포함된 패키지 강의 서비스를 국내에서 제일 먼저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얼클래스의 태블릿 패키지는 7세대 10.2형 아이패드와 함께 3년간 리얼클래스 10개 전체 강좌 이용권과 9개 애니메이션 전체 이용권을 제공하는 구성이다.

이는 기존 리얼클래스 패키지보다 1개 강좌와 1종의 애니메이션이 추가된 확장 구성으로서 강의 노트 10권과 다운로드권, 암기북 5권까지 포함돼 있다. 

관계자는 “10.2인치의 레티나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애니메이션과 강의노트를 보며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미국에서 지난 9월 30일 발매된 7세대 10.2형 아이패드 WIFI 모델(32GB)을 리얼클래스 프리패스권과 함께 최저가로 접할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며 색상은 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실버 3가지 중 선택 가능하다.

리얼클래스는 태블릿 패키지 출시에 맞춰 학습관리를 위해 100만원 페이백 이벤트도 마련했으며 현재 홈페이지에서 패키지 구매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리얼클래스 관계자는 “한 달 동안 빠지지 않고 미션에 성공하면 5만원을 환급해주며, 12개월간 지속적으로 성공할 경우 보너스 40만원을 더해 총 100만원의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완강을 위해 1년간 매달 기회를 제공하므로 중도에 미션에 실패하더라도 다음 달에 재도전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포기하지 않고 학습을 지속하게 된다”고 말했다.

한편 리얼클래스는 영어교육 시장을 이끌고 있는 에듀테크 기업 퀄슨이 만든 영어 교육 서비스다. 타일러 등 유명 강사가 위베어베어스, 스티븐 유니버스 등의 유명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실생활에 쓰이는 표현을 알려주므로 활용도가 높다. 

특히 3000여편의 강의를 통해 특허 받은 듣기, 말하기 트레이닝법으로 효과적으로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2018년 1월 런칭 이후 앱스토어에서 1년간 평점과 리뷰수 1위를 기록하며 ‘타일러 인강’으로 많은 인기를 모았으며, 영어공부의 습관화, 생활화를 위해 완강 시 환급챌린지 등을 진행하며 유저들의 영어 학습 습관 형성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실제로 환급 챌린지를 통해 한 달 간 매일 수강하는 수강생 비율이 4.8%에서 83%로 크게 늘어나 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