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감성의 컨템포러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어그(UGG)’에서 FW19 시즌을 맞이하여 #UGGLIFE 캠페인을 공개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어그(UGG)의 클래식 레볼루션 컬렉션은 FW19 신제품으로 클래식 부츠에 과감한 실루엣으로 스타일의 포인트를 더하였다. 오염과 내구성에 강하고, 뛰어난 실용성에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인 클래식 레볼루션 제품은 어그(UGG)가 추구하는 여유롭고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되 개개인을 위한 스타일로 클래식 부츠를 재해석한 컬렉션이다.

사진출처: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UGG)
사진출처: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UGG)

#UGGLIFE 캠페인은 개성 있고 자기 표현을 할 줄 아는 어그(UGG)의 핵심 가치인 다양성을 가장 잘 표현하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의 인플루언서와 아티스트의 스타일과 철학을 엿볼 수 있다

특히 #UGGLIFE 캠페인의 한국 인플루언서로는 톡톡 튀는 걸그룹 레드벨벳의 조이, 모델에서 뮤지션,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정혁, 그리고 아역 출신 배우로 머무르지 않고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로 인플루언서가 된 김희정이 함께 했다. 

이번 캠페인은 어그(UGG)가 추구하는 ‘다양성과 자기 표현’에 걸맞는 세 인플루언서와 함께했으며, 가장 많이 들어온 질문에 대해 그들의 생각을 직접 인터뷰한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사진출처: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UGG)<br>
사진출처: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UGG)

타인의 시선에 자신을 가두거나 한계 짓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로 패션 아이콘이 되어 가는 조이, 모델, 방송인, 뮤지션 중 한 가지만 하라는 대중의 질문에, 지금 할 수 있고 재미있는 일에 집중하는 게 바로 자신이라는 정혁, 지겹게 따라 붙는 연관 검색어, 수식어로 자신을 가두어놓기 보다는 모험과 여행으로 더 멋진 세상을 만나는 김희정은 모두 “어, 그래 이게 나야”라는 답변을 한다. 이들은 모두 모범답안을 따르지 않고 자신만의 규칙을 만들어내는 이들은 어그(UGG)가 추구하는 #어그라이프를 대변한다.

어그(UGG)의 글로벌 캠페인 #UGGLIFE를 재해석한 “어그래이게나야” 캠페인은 10월 18일(금)부터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공식스토어 및 브랜드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공개되며, 인플루언서들이 착장한 슈즈를 포함한 클래식 레볼루션 전체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