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릿, 건조한 날씨 커버해 줄 촉촉한 '쉬크릿 파운데이션 스틱' 제안
쉬크릿, 건조한 날씨 커버해 줄 촉촉한 '쉬크릿 파운데이션 스틱' 제안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19.10.1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쉬크릿은 건조한 가을과 겨울철을 맞아 뜨지 않는 촉촉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쉬크릿 유니크 파운데이션'을 제안했다. 

쌀쌀한 가을이 다가오고 찬바람이 불어오자 건조함도 함께 밀려왔다. 유분이 많이 생기는 여름에는 가벼운 스킨케어 만으로도 깨끗한 피부화장이 가능했지만 건조한 가을, 겨울에는 각질 방지를 위한 스크럽부터 기초 케어를 모두 해주어야 뜨지 않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된다. 이러한 불편함을 커버하고 싶다면 ‘쉬크릿 유니크 파운데이션’을 추천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쉬크릿 유니크 파운데이션’은 스틱으로 제작된 파운데이션으로 휴대하기 편리하며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파운데이션 가운데에 들어있는 에센스 성분이 피부화장이 뜨는 것을 막아주어 촉촉파운데이션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피부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3중 기능성 제품이기 때문에 여러 제품을 덧바르지 않아도 된다는 점 또한 최장점이라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관계자는 "두껍고 무거운 파운데이션 성분과 차별화를 두어 알파-비사보롤을 함유한 ‘쉬크릿 유니크 파운데이션’은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소프트하면서도 슬리퍼리한 사용감을 구현해준다."라며 "스틱형 피운데이션답게 내구성 또한 좋다. 부드러운 퍼프가 함께 내장되어 있어 어디서든 빠르게 수정화장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이어 "보통 수분감이 좋은 피부화장 제품들은 커버력이 떨어지기 마련인데 ‘쉬크릿 유니크 파운데이션’은 커버력 역시 우수하다."라며 "컨실러로도 사용 가능한 스틱으로 피부의 안쪽에서 바깥쪽까지 넓게 펴 발라주기만 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빈틈없는 커버가 가능하고, 콧볼 옆에 제품이 끼이거나 뭉치는 일, 모공이 부각되는 일이 없이 잘 발린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품위와 품격을 갖춘 아름다운 여성들을 위한 브랜드인 만큼 제품의 완성도를 자부한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