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결혼의 순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이 있다면 결혼예물이 아닐까. 평생을 함께 하겠다는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기에 결혼예물을 잘 고르는 것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특히나 최근 결혼은 최소한의 규모를 추구하는 경우가 많아 때문에 불필요한 지출은 최소화하고 실용성과 편안함이 강조된 결혼반지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매 시즌 새로운 웨딩밴드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진 종로 결혼예물 전문 새미쥬얼리와 에스엠듀가 이번 예물 직거래 초대전을 통해 1캐럿 다이아반지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20년 전통의 종로 결혼예물 전문 업체인 양사에서는 다자인 연구소를 통해 자체 제작된 특허받은 제품들 뿐만 아니라 제휴사 100여 개의 제조업체를 통해 생산된 제품들을 중간 유통이 없는 직거래 방식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관계자에 따르면 양사는 예비부부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니즈에 맞게 1:1 맞춤 상담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저가라인부터 고가라인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들을 직접 착용할 수 있다.

업체관계자는 "평생 한번뿐인 예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직거래 초대전을 개최했다“ 며 ”비용이나 디자인 선택에 구애 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예물 초대전 사전신청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