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과 글로벌 유아장난감 유통업체 잼버스코리아㈜의 인피니펀이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리뉴얼을 기념하여 아이배냇몰에서 ‘우리아이 꿀잠 필수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아이배냇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1일 금요일부터 오는 12일 토요일 오전 10시까지만 진행하는 원데이 행사다. 

소비자들은 컨피던트 산양유아식과 수유등, 배도라지 조아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인 1세트씩만 구입 가능한 이번 기획전은 각 단계별 선착순 100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아이배냇은 “산양유아식 2단계 800g 3캔과 버디핸들랜턴1개 (100SET)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산양유아식 3단계도 800g 3캔과 배도라지조아 10입 (100SET)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이배냇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은 국내 최다 산양유성분을 함유한 산양유아식으로 모유와 흡사한 유즙방식과 단백질 구성으로 소화흡수가 잘 되기로 유명하다. 소화 흡수가 어려운 α-S1 카제인이 적고 모유와 유사한 β-카제인이 높아 아기들 배앓이를 최소화 했다. 또한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β-락토글로불린 함량이 낮아 소화기관이 미성숙한 영유아를 둔 엄마들에게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잼버스코리아 인피니펀 브랜드는 아기의 육체적 발달을 성장시키고 인지발달에 도움을 주며 상호작용 및 성취감을 부여하여 사회성과 감정적인 발달을 도와주는 장난감을 판매중이다. 

관계자는 “인피니펀의 버디핸들랜턴은 수유등에 핸들이 달려있는 제품으로 핸들을 들면 불이 들어오고 내려놓으면 서서히 불이 꺼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LED 조명으로 전력소비가 낮고 하단 센서 인식으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금번 진행하는 산양유아식 기획전으로 소화흡수가 잘되어 편안한 잠자리를 도와주는 아이배냇 산양유아식과 수유,수면등으로 아이들에게 좋은 수면환경을 선물해줄 인피니펀 버디핸들랜턴으로 꿀잠과 통잠을 원하는 엄마들과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