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10일까지 한국 진출 15주년을 기념하며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유니클로 15주년 감사세일’을 실시 중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는 유니클로가 한국 법인인 에프알엘코리아㈜를 설립한 지 15주년이자 온라인스토어 오픈 1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가을 시즌 꼭 필요한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첫째 주인 3일(목)부터 10일(목)까지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성인용 ‘플란넬 셔츠’와 일부 진 아이템들을 50% 할인된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일상에 포근함을 더하는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인 ‘보아 후리스 가디건’도 1만원 할인한다.

특히 이번 감사세일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입한 후 지정 매장에서 당일 픽업뿐만 아니라 교환 및 환불도 가능한 O2O 서비스인 ‘매장 픽업’을 통해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11일(금)부터 17일(목)까지는 온라인 스토어 10주년을 맞아 모든 구매 회원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특별한 컬러의 후리스를 선보이는 등 프로모션과 온라인 스토어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