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한 하늘에 선선한 바람이 부는 계절 가을이 왔다. 더위로 인해 인테리어 변경를 쉽사리 꿈꾸지 못했던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시기이기도 하다.

이런 계절의 변화에 맞춰 부산가구할인매장 광덕가구백화점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가구를 선보이고 가을맞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국내외 브랜드 가구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광덕가구백화점은 가격정찰제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최근 입주 예정으로 알려져 있는 만덕뉴웰시티 입주객 대상으로 하여 할인은 물론 공동구매 행사도 진행 중에 있다.  

만덕동 부산가구할인매장, 부산가구거리 내에 있는 500평 가까운 대형매장으로 입주가구, 학생가구, 신혼가구 등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유명가구브랜드와 국내외 명품 브랜드 가구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판매품목으로는 장롱, 룸세트, 침대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디자인 또한 연령대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게 갖춰져 있다."고 자부한다. 

가구를 선택할 때에는 집 안의 분위기와 맞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내부 구조와 다른 가구들간의 조화를 고려하는 것이 필수다. 이는 가구의 경우 한번 구입하면 쉽게 바꾸기가 힘들기 때문인데 그렇기에 집안의 구조, 색깔, 사이즈, 디자인 등 다양한 요소들을 살펴보고 신중하게 선택을 해야 한다.  

이런 면에서 부산가구거리 광덕가구백화점에서는 "가구에 대한 정보를 잘 모르더라도 담당 직원을 통해 언제든지 정확한 제품 설명을 들을 수 있다."고 조언한다. 

또한 "구간별로 분위기 매치가 잘 되는 가구와 소품들을 잘 배치해 쇼룸을 꾸며놨다. 분위기와 맞는 가구를 쉽게 비교하며 볼 수 있으며, 브랜드와 품목별로 잘 분류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밖에도 부산을 포함한 서부경남권까지 무료배송이 가능하다. 동시주차가 50대까지 가능한 주차 공간 구비와 3호선 남산정역에서도 가까워 접근성이 좋다는 설명이다.

광덕가구백화점 관계자는 "공장직영으로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강점으로 꾸준하게 사랑받는 브랜드들을 모았다"며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을 더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광덕가구백화점은 국내 공장에서 대량생산을 하고 중간마진을 절약하는 OEM 방식을 적용한다. OEM 방식은 주문자가 요구하는 제품과 상표명으로 완제품을 생산하는 방식을 말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