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장난감 살균소독제 엄마랑아기랑을 제조·판매 하고 있는 한국바이러스센터가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 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 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이와 더불어 베이비페어 행사 기간동안 부스를 방문하시는 여러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동그라미 산후 조리원을 비롯한 코스트코와 이마트, 스타필드, 마켓컬리 등에 입점해 있는 해당 소독제는 매년 늘어나는 각종 바이러스 관련 질병이 발생할 때마다 면역력이 우선인 아이들을 위한 가정 내 살균소독제다.

또한 패브릭 제품 도마, 가전제품, 유모차, 카시트 등 차량 내부 소독 등에도 활용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제주산 감귤 및 한라봉에서 추출해 낸 천연성분을 이용했으며 집안 곳곳에 있는 공기 중의 여러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도 소독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노로바이러스나 독감 등이 환절기부터 시작해 극성을 부리는 만큼 개인 위생 및 청결 관리에 있어서 더 신경 쓰일 수밖에 없다 보니 관련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어, 해당 소독제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는 것이 센터 측의 설명이다.

센터 관계자는 “당 센터는 킨텍스 제2전시장 7홀 유아교육전 G-35부스에 위치해 있으며 부스현장에서 방문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 이라며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고 현장 직원에게 확인한 경우 엄마랑아기랑 70ml 휴대용 소독제를 행사 기간인 4일 제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고 전했다.

이어 “본사 인스타그램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인증url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추가 제품 증정도 이뤄질 예정” 이라고 덧붙였다.

그 밖에도 해당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이 함께 증정 될 예정이며 10월 2일까지 진행되는 ‘방문 사전 예약’ 시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해당 소독제 제품은 대한민국 중소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HIT500 선정에 이어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