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에 마시는 링거워터, 링티가 등장했다.

링티는 택배 기사분들을 응원하고 인증샷을 남기면 리워드가 제공되는 '링티 셰어 캠페인' 을 홍보하기 위해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늘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새로운 퀴즈가 출제되고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는 매 시 정각마다 유튜브를 통한 영상 퀴즈가 출제된다.

정답자에게는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오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의 오후 2시 문제는 "링티 OOOO OOO 구매시 링티 제품을 택배기사님들께 후원하는 캠페인이 진행 중입니다. OOOO OOO은 무엇일까요?"이다.

문장 속 빈칸에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으로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링티 택배기사 응원'을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시는 링거 워터 링티는 10월 1일부터 10월 7일까지 일주일간 택배 기사분들을 응원하는 "링티 셰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링티 택배기사 응원 팩을 구매하면, 택배 기사분들을 위한 시음팩이 증정되는 캠페인으로 택배 기사분께 시음팩을 직접 전달하거나, 문고리에 거치하고 인스타그램에 #링티 #링티택배기사응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을 하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