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플리스 대란' 랜덤 쿠폰 퀴즈가 출제됐다.

1일 무신사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무신사 플리스 대란' 관련 퀴즈 7개를 공개했다.

무신사 플리스 대란(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쳐)
무신사 플리스 대란(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쳐)

이날 공개된 첫번째 문제는 "무신사 가을 아우터 특가전에서 준비한 아우터 증정 이벤트 중 '① 플리스 재킷 코디' 의 '플리스 웜업 재킷' 은 어떤 브랜드의 상품일까요?"였다.

정답은 '커버낫'이다.

두번째 퀴즈는 "무신사 가을 아우터 특가전에서 준비한 아우터 증정 이벤트 중 '⑥ 플리스 재킷 코디' 의 '백 바울 풀 집 플리스' 는 어떤 브랜드의 상품일까요?"였고, 정답은 '컬럼비아'이다.

세 번째 퀴즈는 "무신사 가을 아우터 특가전에서 준비한 아우터 증정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일은 무슨 요일일까요?"라는 문제였으며, 정답은 '수요일'이다.

네 번째는 "블레이져 재킷 모음전 가격대별 아우터 중 '1만원 - 10만원' 상품 중 제일 첫 번째 진열된 상품의 브랜드명은?"을 묻는 질문이 출제됐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프레리'다.

다섯 번째 퀴즈는 "'가을 아우터 증정 EVENT' 의 당첨자 발표일은 10월 □일 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이었으며, □에 들어갈 숫자는 '16'이다.

그리고 여섯 번째 퀴즈는 "무신사 가을 아우터에서 준비한 '핫 트렌드 아우터' 중 '플리스 재킷' 카테고리에서 제일 첫번째 진열된 상품의 브랜드명은?"이고, 정답은 '스컬프터'다.

마지막 일곱 번째 퀴즈는 "무신사 가을 아우터에서 준비한 '핫 트렌드 아우터' 중 '플리스 재킷' 카테고리에서 두 번째 진열된 상품의 브랜드명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크리틱'이다.

무신사 측은 '네이버에 '무신사 플리스 대란' 검색 후 '블레이져 ~78% 할인' 배너를 클릭해 정답을 확인하세요.'라고 조언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