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연선]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9년 9월 20일부터 9월 22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나쁜 녀석들: 더 무비
개요-범죄, 액션 / 한국 / 114분
출연-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줄거리-죄수들이 탈출했다! 교도소 호송차량이 전복되고 최악의 범죄자들이 탈주하는 사상 초유의 사건이 발생한다. 이에 경찰은 수감 중인 범죄자가 흉악범을 잡는 극비 프로젝트인 '특수범죄수사과'를 다시 소집한다. 미친개... 다시 풉시다! '오구탁' 반장은 과거 함께 활약했던 전설의 주먹 '박웅철'을 찾아가고 감성 사기꾼 '곽노순'과 전직 형사 '고유성'을 영입해 새로운 팀을 구성한다. 새로운 멤버들이 합류해 더욱 강력하고 치밀하고 독해진 나쁜 녀석들. 이 사건을 파헤칠수록 배후에 거대한 범죄조직이 있다는 것을 직감하 그들은 더 나쁜 놈들을 소탕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나쁜 녀석들의 법 없는 검거작전! 놈들처럼 생각하고 놈들처럼 행동할 그들이 온다!

▪ 애드 아스트라
개요-SF, 스릴러 / 브라질, 미국 / 123분
출연-브래드 피트
줄거리-아버지를 영웅이라 믿었다! 미 육군 소령 ‘로이 맥브라이드’는 우주의 지적생명체를 찾기 위한 ‘리마 프로젝트’를 수행하다 실종된 아버지를 영웅이라 믿으며 우주 비행사의 꿈을 키웠다. 어느 날, ‘로이’는 이상 현상으로 우주 안테나에서 지구로 추락하는 사고를 당하고 인류를 위협할 전류 급증 현상인 이 ‘써지’사태가 자신의 아버지가 벌인 위험한 실험에서 시작되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믿고 있는 모든 것이 흔들린다! 아버지가 살아 있다는 충격적인 사실과 함께 그를 막아야 한다는 임무를 맡게 된 ‘로이’는 우주로 향하게 되는데... 지금껏 본 적 없는 진짜 미래를 경험하라!

▪ 타짜: 원 아이드 잭
개요-범죄, 드라마 / 한국 / 139분
출연-박정민, 류승범, 최유화
줄거리-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이자 고시생인 '일출'은 공부에는 흥미가 없지만 포커판에서는 날고 기는 실력자다. 포커판에서 우연히 알게 된 '마돈나'의 묘한 매력에 빠져든 일출은 그녀의 곁을 지키는 '이상무'에게 속아 포커의 쓴맛을 제대로 배운다. 돈도 잃고 자존심까지 무너진 채 벼랑 끝에 몰린 도일출. 그의 앞에 정체불명의 타짜 '애꾸'가 나타난다. 거액이 걸린 거대한 판을 설계한 애꾸는 전국에서 타짜들을 불러모은다. 일출을 시작으로 셔플의 제왕 까치, 남다른 연기력의 영미, 숨은 고수 권원장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원 아이드 잭' 팀으로 모인 이들, 인생을 바꿀 새로운 판에 뛰어드는데... 베팅을 할 때는 인생을 걸어야지! 타짜니까!

▪ 예스터데이
개요-드라마 / 영국 / 116분
출연-히메쉬 파텔, 릴리 제임스
줄거리-인생을 바꿀 수 있는 선택의 순간이 당신에게도 찾아온다면? 하루하루 힘겹게 음악을 하던 무명 뮤지션 잭. 모든 것을 포기하려던 순간, 전세계가 동시에 정전이 된다! 다음날 세상에선 비틀즈가 사라지고 오직 잭만이 그들의 음악을 기억하게 된다. 특별한 기회를 만난 잭은 세계적인 스타가 될 운명에 섰는데...

▪ 힘을 내요, 미스터 리
개요-코미디, 드라마 / 한국 / 111분
출연-차승원, 엄채영, 박해준
줄거리-가던 길도 멈추게 하는 심쿵 비주얼의 대복칼국수 반전미남 '철수'. 완벽한 외모와 달리 아이보다 더 아이 같은 그의 앞에 어느 날 어른보다 더 어른 같은 딸 '샛별'이 나타난다. 오늘 처음 봤는데... 내 딸이라고??? 누구냐 넌?! 마른 하늘에 '딸'벼락 맞은 철수의 미스터리한 정체가 밝혀진다.

▪ 극장판 헬로카봇 : 달나라를 구해줘! 
개요-애니메이션 / 한국 / 76분
출연-이지현, 김용준, 양정화
줄거리-평화로웠던 지구는 타워크레인, 우주정거장이 사라지고, 달의 뒷면에서 살던 토끼족 마을은 외계 로봇의 공격으로 위기에 처하게 된다. 이 모든 것은 바로 지구를 정복하려는 치올라 외계인들의 공격이었던 것! 평화를 수호하는 차탄과 카봇들은 달을 넘어 지구까지 혼란에 빠뜨린 치올라 외계 군단에 맞서기 위해 달나라로 떠나게 되는데...! 지구와 달을 구하기 위한 카봇과 토끼족들의 지상 최대 연합작전이 시작된다!

▪ 그것: 두 번째 이야기
개요-스릴러 / 미국 / 169분
출연-빌 스카스가드, 제임스 맥어보이, 제시카 차스테인
줄거리-'그것'과 함께 '그들'도 돌아왔다! 27년마다 아이들이 사라지는 마을 데리, 또 다시 '그것'이 나타났다. 27년 전, 가장 무서워하는 것의 모습으로 나타나 아이들을 잡아먹는 그것 페니와이즈에 맞섰던 '루저 클럽' 친구들은 어른이 되어도 더 커져만 가는 그것의 공포를 끝내기 위해 피할 수 없는 마지막 대결에 나선다.

▪ 벌새
개요-드라마 / 한국 / 138분
출연-박지후, 김새벽
줄거리-나는 이 세계가 궁금했다. 1994년 알 수 없는 거대한 세계와 마주한 14살 '은희'의 아주- 보편적이고 가장- 찬란한 기억의 이야기.

▪ 엑시트
개요-액션, 코미디 / 한국 / 103분
출연-조정석, 윤아
줄거리-짠내 폭발 청년백수, 전대미문의 진짜 재난을 만나다! 대학교 산악 동아리 에이스 출신이지만 졸업 후 몇 년째 취업 실패로 눈칫밥만 먹는 용남은 온 가족이 참석한 어머니의 칠순 잔치에서 연회장 직원으로 취업한 동아리 후배 의주를 만난다. 어색한 재회도 잠시, 칠순 잔치가 무르익던 중 의문의 연기가 빌딩에서 피어 오르며 피할 새도 없이 순식간에 도심 전체는 유독가스로 뒤덮여 일대혼란에 휩싸이게 된다. 용남과 의주는 산악 동아리 시절 쌓아 뒀던 모든 체력과 스킬을 동원해 탈출을 향한 기지를 발휘하기 시작하는데...

▪ 발명왕 볼트
개요-애니메이션, 모험 / 중국 / 69분
줄거리-발명왕 ‘볼트’와 함께 떠나는 기발한 어드벤처! 타임머신을 타고 환상의 세계로 출발! 사고뭉치 발명왕 토끼 ‘볼트’는 아빠가 발명한 타임머신과 자신이 발명한 공간이동 가방의 능력을 합친 발명품을 완성시켜 할아버지에게 능력을 인정 받으리라 결심한다. 우연히 비밀의 방 실험실을 발견해 첫 공간 이동에 성공하는 볼트! 하지만 발명의 완성을 위해서는 거대한 수정석 에너지가 필요하고, 수정석을 구하기 위해 과거로 시간여행을 떠나게 된다. 과거에는 온갖 신기한 현상들이 친구들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