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기존 브랜드 ‘순산양유아식’에서 품질 공정과 월령 단계 등을 변경한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리뉴얼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체험단’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이배냇 순산양유아식은 2012년 출시된 이후 아이배냇 대표 산양유아식 브랜드이며 국내 최다 산양유성분 함유로 7년간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19일 아이배냇은 기존 제품의 풍부한 영양 설계와 더불어 철저한 공정과정을 더해 확신 있는 품질 원칙을 고수한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을 리뉴얼하여 선보였다. 탈지하지 않은 산양원유로 만들어 소화흡수가 잘 되는 단백질과 지방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산양유아식을 접해보고 싶었거나 궁금했던 소비자는 체험단을 신청 후, 제품 안내 및 유아식 상담을 기다리면 되고 체험단 신청은 아이배냇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6일이다. 

총 200명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은 6개월부터 12개월 아기가 먹을 수 있는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2단계 800g 1캔을 선발된 가정에 증정할 예정이다.

이어 체험단에 선발된 인원에 한해 참여 가능한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체험 후기 이벤트는 11월 3일까지 진행된다. 

후기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사진 3장 이상과 200자 이상의 후기를 개인 블로그와 SNS에 전체공개 게시글로 올리면 되며 #아이배냇 #컨피던트산양 #산양분유 #오직산양유 필수 해시태그를 넣으면 응모완료 된다. 

우수 후기자 20명을 선정하여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2단계 800g 1캔과 유기농 스틱쌀과자 오리지널 1봉이 경품 증정 될 예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월령별 단계를 축소해달라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기존 4단계였던 유아식을 아이 출생 직후부터 발육 정도에 따라 편하게 먹일 수 있도록 3단계로 변경해 구매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며 “자연 목초로 키운 산양원유를 기본으로 열변성을 최소화하고 탈지하지 않은 산양유를 사용해 영양성분을 극대화한 유아식으로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경험하는 기회를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