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구스다운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총 2000만 원의 상금이 걸려있는 오늘의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의 오전 9시 문제는 "오늘 오후 오퀴즈는 사전 퀴즈, 본 퀴즈 총 2회 진행되며 최대 200P 적립 가능합니다! 그 주인공은 당신의 삶의 이야기를 ㄷ ㅌㅂㅎㄱ ㅅㄹㄱ 만드는 브랜드 안다르 입니다.”로 정답은 네이버 검색창에 ‘신세경 구스다운’을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더 특별하고 새롭게' 이다.

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한편 안다르는 F/W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출시를 기념하여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 뿐만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다양한 이벤트들도 선보인다.

먼저, 오전 10시부터 하루 동안 가을과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안다르가 제안하는 F/W 스타일을 살펴볼 수 있는 '1&1스페셜 이벤트'를 시작한다. 특히 주목해야 할 부분은 안다르가 제안하는 가을 감성 1&1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300명까지 피치 레깅스를 추가로 증정한다는 점이다.

또한 오늘(24일) 오전 10시부터 단 24시간 동안 오늘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상 9종 제품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이는 재고 소진 시 품절되며, 24시간 후 별도의 공지 없이 가격이 변동될 전망이다.

뿐만이 아니라 고객의 참여로 이루어질 '모두의 구스다운' 캠페인도 눈길을 끈다. 새롭게 출시한 안다르 에어플라이 구스다운의 장점과 함께 입고 싶은 사람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하여 총 두 커플에게 안다르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재킷을 주는 이벤트이다. 이뿐만 아니라 안다르 풀 착장 스타일링과 함께 사진 촬영의 기회 또한 제공된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F/W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출시를 기념하며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는 안다르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이번 가을과 겨울을 대비한 만족도 높은 쇼핑이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설명하며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의 2000만 원의 행운과 안다르의 F/W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