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23일에 공개된 테일러 스위프트의 정규 7집 LOVER의 타이틀 곡 ‘러버(Lover)’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한국 배우 ‘이안 박(Ian Park)’이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테일러 스위프트의 뮤직비디오는 8월 출시 3주 만에 현재 5천 3백만 조회수를 넘기며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곡으로 오르기도 했다. 배우 이안 박이 출연한 테일러 스위프트의 ‘Lover’는 섬세한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로 행복하고 로맨틱한 일상으로 레트로 감성으로 녹여낸 노래이다.

사진 : 영화 Take me in your arms 중

이안 박은 테일러 스위프트와 함께 파티를 즐기는 장면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눈길을 끄는 외모로 주목받았다. 또한 그는 이번 뮤직비디오 캐스팅 과정에서 테일러 스위프트가 직접 선정한 배우 중 한 명으로 알려져 큰 주목을 받았다.

이 밖에도 그는 빌보드뮤직어워드 최고 락 음악 부문에서 수상한 락 밴드 '포스터 더 피플'(Foster the People)의 뮤직비디오 ‘스타일(Style)’ 출연, 보스턴뮤직어워드와 락사운드어워드에서 올해의 아티스트를 수상한 락 가수 패리스(Pvris)의 ‘데스 오브 미 (Death of Me)’에 출연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 바 있다.

그의 재능은 단순히 뮤직비디오에만 그치지 않는다.

이안 박(Ian Park)은 할리우드 유수의 에이전시 다니엘 호프 에이전시(Daniel hoff agency)와 매니저 빅터 크루글로브 탤런트 매니지먼트(Victor kruglov talent management)에 소속되어 있으며, 할리우드에서 영화, 광고, 뮤직비디오 등 다방면에서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그가 주연한 할리우드 단편 영화 Take Me in Your Arms (감독 Oliver Ojeli)는 현재까지 미국의 4K LA Fashion Film Festival에서 최우수상, 이탈리아 Oniros Film Awards에서 최우수 단편 영화상, 러시아의 Moscow International Foto awards에서 동상을 수상하는 등 약 10여 개의 영화제에서 수상 및 노미네이트 된 바 있다.

또한 그는 삼성, 지누스, 도요타 등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의 광고 모델 경력으로 활동 중이며 심지어 게임에까지 진출하였다. 이안 박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비디오 게임 회사 유비소프트의 ‘레이싱 게임 더 크루2’ 게임 캐릭터로도 등장하여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