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지디 태양(GD X TAEYANG)의 싱글 '굿보이(GOOD BOY)'가 21일 0시 전격 공개되자마자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첫 번째 힙합 프로젝트인 지디 태양의 '굿보이'는 21일 오전 기준 멜론, 올레, 엠넷, 벅스, 싸이월드, 소리바다, 네이버, 다음 등 국내 8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굿보이'는 지드래곤과 The Fliptones, Freedo가 함께 공동작곡, 지드래곤이 작사, 편곡한 노래로 중독적인 트랩비트와 지드래곤 특유의 감각적인 랩과 멜로디, 태양의 그루브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져 다른 트랩 뮤직들과 차별화를 이룬다. 주위의 평가와 달리 동화 같은 사랑을 꿈꾸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센스 넘치는 가사 역시 인상적이다.

▲ 지드래곤과 태양이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됐다.(출처/YG엔터테인먼트)

음원 발표와 함께 YG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공개된 '굿보이'의 뮤직비디오는 세계적인 뮤비 감독인 콜린틸리(Colin Tilley)가 메가폰을 잡아 눈길을 끈다. BET 뮤직 어워드에서 여러 번 수상을 한 콜린틸리는 Justin Timberlake, Nicki Minaj, Chris Brown 등 세계적인 팝스타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해왔다.

한편 지디 태양의 '굿보이'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유명 유튜브 스타 메간 니콜의 콜라보레이션 영상 등도 제2회 유튜브 뮤직 어워드 개최를 기념해 추후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다. 영상들은 유튜브 뮤직 어워드의 공식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