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이 ‘Feel at one’을 모토로 다양한 아우터를 선보였다.

관계자는 "룰루레몬은 다양한 기능 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갖춘 스포츠웨어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아우터 콜렉션을 통해 모양과 기능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룰루레몬 측은 일상생활부터 등산까지 어떠한 상황에서도 자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밖으로 나가게 할 아우터’를 만들었다고 설명하며 "특히 방수 기능과 통기성을 갖춘 아우터를 활용해 비가 오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야외활동을 마음껏 할 수 있다."라며 "심실드 공법이 적용된 방수 재킷은 비는 피하고 공기는 흐르도록 해 착용 시 땀을 적게 흘려 더 많은 활동이 가능하다."고 자부했다.

아울러 룰루레몬에는 가벼운 단열제품부터 헤비급 다운까지 준비되어 있다. 룰루레몬의 모든 구스다운 의류는 책임있는 다운 기준(RDS: 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동물학대 없이 다운을 생산하고 사육부터 유통까지 생산 관련 전 과정에 대한 추적이 가능하다.

룰루레몬 관계자는 “윤리적 가치에 의해 동물복지를 실현하는 동시에 고성능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기능과 아름다움이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룰루레몬의 아우터를 통해 날씨 걱정 없이 매 순간을 즐겨보자”고 전했다.

한편 룰루레몬은 요가, 러닝, 트레이닝, 스윔부터 데일리웨어까지 액티비티를 위한 남녀 기능성 스포츠웨어를 디자인하고 있다. 1998년 캐나다 밴쿠버에서 시작해 전 세계로 매장을 확장 중이며 지난 4월 국내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