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 아이를 기르는 부모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으로 사랑을 전합니다. 시선뉴스가 함께하는 육아 공감툰,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요?  

#추석  #한복  #꼬까옷  #아이들  #한복입기  #엄마

장녀이면서 결혼을 좀 일찍 해서인지, 저희 집안에서는 우리 아이들이 유일한 아이입니다. 아이 한 명으로도 집안에 웃음꽃이 핀다고 하지 않았나요. 그 말이 무색하지 않도록 저희가족이 가면 친정집과 시댁모두 즐겁습니다.

그리고 이번주 운이 좋게 남편과 제가 모두 추석 전 요일을 휴가를 쓸 수 있어서 시댁에 좀 일찍 가게 되었습니다.

3살, 5살이 된 아이들. 어린이집에서 배운 절을 제법 할 수 있었고, 그 기념으로 한복을 사서 입혔습니다.

첫째는 남자한복 둘째는 여자한복. 어쩜 이리 예쁘고 귀여운지 제가 더 미소가 지어지더라고요. 요즘에는 옷도 편리하게 나와서 제법 편하게 아이들이 입고 노는 것 같습니다.

명절이 다가온 지금. 아이가 있다면 예쁜 한복을 입혀서 좀 더 분위기를 업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더 뿌듯한 오늘입니다. :)

※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은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들이 공감하고 실제로 겪은 일을 웹툰으로 알리며 공감하고 위로하며 사랑하기 위해 만든 이야기입니다 ※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