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 리퍼브가구 전문점에서 합리적인 가구 구매를 위해 리퍼브매장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여 리퍼브가구와 원목가구, 스크레치가구 등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깜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부산가구할인매장에서 부산 인근으로 새로 이사를 준비하고 있는 예비신혼부부와 입주 예정자들 혹은 가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리퍼브 제품을 찾고 소비자에게 경제적인 가격으로 가구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이다.

부산가구할인매장 '가구1번가' 관계자는 "다양한 디자인과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 행사를 통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라며 실제 "부산가구거리, 김해가구단지, 부산가구아울렛 등 인근 여러 가구단지를 비교해봐도 가장 경제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라고 전했다. 

가구1번가는 1, 2층으로 이루어진 800평의 초대형 매장을 이루어져 있으며, 다양한 리퍼브가구 및 스크래치가구, 부산원목가구들을 한 곳에서 확인이 가능한 것은 물론 국내가구, 수입가구 상관없이 많은 제품들을 한 곳에서 비교해 보고 구매가 가능하다.

가구1번가 관계자는 "매장을 방문해 주시는 분들에게 보다 나은 설명을 드리기 위해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부담 없이 방문하셔서 구경해 보거나 설명을 들으셔도 좋다" 라고 말했다. 

가구1번가 부산가구매장믄 부산 사상구 감전동에 위치하고 있고, 침대, 소파, 책상, 식탁 등 가구부터 시작하여 가죽소파, 흙침대, 장롱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체험해 볼 수 있다. 

그리고 업체관계자는 “새로운 보금자리로 입주를 앞둔 신혼부부들은 사상가구1번가를 꼭 한번 방문해 보는 것도 좋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