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대표 백수경)이 전개하는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더툴랩이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열리는  ‘We Market I (위마켓아이) 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9월 6일(금)부터 8일(일)까지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페어는 10-20대가 열광하는 SNS속 핫한 브랜드만 엄선해 다양한 아이템과 행사를 선보이는 이벤트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지난 6월 진행됐던 성수동 '브러쉬 세탁소' 팝업스토어를 우연히 방문한 현대백화점 MD의 끈질긴 구애로 참가가 결정됐다고 한다.

더툴랩은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브러쉬 세탁소'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전문 툴리스트 (Toolist) 들의 전문적인 브러쉬 세척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불어 더툴랩의 인기 브러쉬 및 브러쉬 클렌져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 이번 행사는 유튜브 영상과 SNS 콘텐츠를 통해 메이크업 방법을 배우고 뷰티 크리에이터들을 따라하며 집에서 수준 높은 메이크업을 즐기는 '셀프 뷰티족'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들 ‘셀프 뷰티족’ 은 도구와 그 사용법에 관심이 높은데 비해 어떤 도구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어야 할 지 몰라했다. 이에 브러쉬만 20년간 연구해 온 툴마스터 더툴랩은 좋은 도구를 사용하면 메이크업의 결과가 달라진다는 점과 도구를 잘 관리해야 피부 트러블을 방지할 수 있고 도구의 수명도 연장된다는 점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