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자연에서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섬 승봉도가 4일 포털에서 관심이다.

승봉도는 인천광역시 옹진군 자월면 승봉리에 있는 섬으로 면적 2.22km2로 여의도 4분의 1이며, 해안선 길이 9.5km, 산높이 93m, 인천에서 남서쪽으로 42km 지점에 있다.

(출처/SBS 생방송 투데이)
(출처/SBS 생방송 투데이)

TV 드라마 <느낌>, <마지막 승부> 등을 촬영하면서 세상에 점차 알려지기 시작한 승봉도는  빼어난 자연 경관과 체험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 사계절 내내 인기가 많은 섬이다.

특히, 승봉도 주민들이 준비한 승봉도패키지 코스로 1박 3식에 천연 머드팩 체험, 통발낚시, 그물낚시 등 각종 체험과 관광까지 저렴하게 1박2일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어 최근에 더욱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다.

승봉도의 최고의 명소로 자랑하는 이일레해변은 선착장에 내려 오른쪽으로 난 길을 따라 가면 쉽게 찾을 수 있다. 길이는 1.3km 폭은 40m로 승봉도에서는 유일하게 밀가루 같은 고운모래가 펼쳐져 있는 해변이다. 썰물 때가 되어도 고운 모래는 더욱 드넓게 펼쳐 질 뿐 갯벌이 전혀 드러나지 않는다. 

또한 버끈내해변에 있는 남대문바위, 모래와 자갈, 조개껍데기가 섞인 부두치해변, 부채바위 등 다양한 자연 경관을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