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skt pass 15만원준다카드 이벤트가 진행되어 실검에 올랐다.

skt pass 15만원준다카드 이벤트는 SK PASS와 카드사가 함께 진행하는 현금 캐시백 이벤트로 참여시 최대 15만원을 지급한다.

기존 1년간 해당 카드로 결제 이력이 없는 경우만 참여 가능하다.

SKT PASS 15만원준다카드 이벤트 페이지 캡쳐
SKT PASS 15만원준다카드 이벤트 페이지 캡쳐

참여 방법은 이렇다. 네이버 모바일에서 'skt pass 15만원준다카드'를 검색한 뒤 '이벤트 참여'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해당 카드는 신한카드, KB국민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이다.

다음은 이벤트 관련 주의사항이다.

- 이벤트 기간은 2019년 9월 30일(월)까지입니다.

- SKT PASS 앱을 이용하는 휴대폰 번호당 1회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 경품 지급 전 휴대폰 번호 변경/가입 해지를 한 경우 경품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 SK텔레콤의 사정에 따라 별도의 안내 없이 이벤트가 중단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카드상품별 연회비 및 서비스 등에 관한 사항은 카드사 홈페이지를 참조바랍니다.

※ 계약체결 전 상품에 관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연체이자율 :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24%)이내.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