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롯데시네마 20주년 관련 퀴즈가 출제됐다.

문제와 정답은 다음과 같다.

Q. '스무살 롯데시네마가 드리는 레알 놀라운 혜택 ㄹㅇ20'. 롯데시네마는 ㄹㅇ20 이벤트 중 하나로 ㄹㅇ퀴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7일간 진행되는 ㄹㅇ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 1만P를 드립니다. 여기서 □.□□□□□은 무엇일까요?"라는 퀴즈가 출제됐다.

정답 : LPOINT

롯데시네마 창립 20주년 이벤트 페이지 캡쳐

토스 행운 퀴즈는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ㄹㅇ20’이벤트를 3일부터 진행한다.

먼저 다양한 영화를 주제로 출제된 퀴즈를 풀고 경품도 받아가는 ‘ㄹㅇ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는 9월 3일(화)부터 9일(월)까지 일주일간 매일 1회씩 출제되며, 롯데시네마 온라인 회원이라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당일 사용 가능한 카라멜 팝콘(M) 교환권을 지급하며, 이들 중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갤럭시 노트 10(3명), 아이패드 미니 5세대(5명), 에어팟 2세대(10명) 등 상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롯데시네마는 처음으로 오픈한 20년 전과 동일한 가격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인 ‘ㄹㅇ 6000’ 이벤트도 준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