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외식브랜드 성산명가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갈비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관계자는 "이번 추선선물세트는 성산명가 시그니처 갈비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식 대가가 직접 개발하고, 천연 벚꽃꿀이 들어가 고급스럽고 청량한 단맛이 일품인 '벚꽃갈비',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성산명가의 전통메뉴 '명가갈비' 그리고 최고급 원육에 성산명가 특제소스가 잘 어우러진 '성산갈비' 총 3종이다."라고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성산명가는 갈비 3종을 다양한 세트구성으로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품격 있고 정성스럽게 마음을 전하는 '품격세트'(4팩)와 가족과 함께 먹기 좋은 '명품세트'(3팩), 마지막으로 실속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감사세트'(2팩)가 준비되어 있다. ‘명품세트’와 ‘품격세트’는 벚꽃갈비 또는 명가갈비 중에 선택 가능하며, ‘감사세트’는 명가갈비와 성산갈비 혼합구성 혹은 성산갈비는 단품으로만 구성할 수 있다.

성산명가는 추석선물세트의 격을 더하기 위해 '품격세트'와 '명품세트'를 구매하는 분들에게 고급가죽가방 케이스를 증정한다. 귀한 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고급가죽가방 케이스는 선착순 1,000세트에 한해 제공한다. (재고소진 시 종료)

성산명가 김정미 대표는 “다가오는 추석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길 기원한다.”며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성산명가 30년 노하우를 담은 맛과 품격을 담아 정성껏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성산명가 추석선물세트 구매 혜택으로는 3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각 3만원, 6만원, 10만원 성산명가 상품권 증정, 선물세트 4세트 구매 시 동일구성 1세트를 추가 증정이 있다."고 덧붙였다.

성산명가 추석선물세트는 창원 성산동에 위치한 본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모든 선물세트는 무료배송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성산명가 본점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