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 아이를 기르는 부모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으로 사랑을 전합니다. 시선뉴스가 함께하는 육아 공감툰,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요?  

#말  #단어  #성장  #건강하자  #사랑해  #엄마

20개월 된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외벌이를 하고 있고 특별히 어린이집을 보낼 이유도 없었던 터라 지금까지 제가 키우고 있습니다.

그런데... 첫째 아이라서 그런지, 아직 어린이집 등을 다니지 않아서 그런지 다른 아이들에 비해 조금 늦은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기존에 뒤집기나 걷기 등의 육제발달은 늦지 않았는데, 말을 좀처럼 하지 않네요. 20개월이면 최소한 한두 단어 정도는 말을 한다고 하던데 그렇지 않아서 걱정이 됩니다.

자신의 의사표현도 정확하고 고집도 세지고 행동의 발달은 나무랄 곳이 없는데 좀처럼 말을 하지 않아 하루 종일 걱정입니다.

평소 다니던 병원에서 더 늦기 전에 큰 병원을 한 번 가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아직 병원을 가기 전이라 걱정이 많이 앞섭니다.

모두 기도해 주세요. 아이에게 큰 문제가 없길 말이죠.

※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은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들이 공감하고 실제로 겪은 일을 웹툰으로 알리며 공감하고 위로하며 사랑하기 위해 만든 이야기입니다 ※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