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 영어 및 중국어 전문 말하자닷컴(대표 강명준)이 9월 신규 강의를 업데이트 했으며, 매월 영어와 중국어 강의를 신규로 제작해 제공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9월에는 영어 신규 강좌 ‘News SNL’과 중국어 신규 강좌 ‘나 혼자 중국어 왕기초1’을 제공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신규 강좌는 어학 학습자를 위해 IPTV 교육채널 1위 eduTV의 최근 강좌를 선별해 매월 업데이트하는 교육 서비스라고 한다.

이어 ‘News SNL’은 영어 뉴스를 읽고 싶어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뉴스 원고를 듣고 말하면서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강좌이며, ‘나 혼자 중국어 왕기초1’은 중국어를 하나도 모르는 왕초보도 혼자 공부하며 배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는 강좌라고 설명했다.

강명준 대표는 “영어, 중국어 학습의 경우, 매일 운동하듯 꾸준히 해야 하기 때문에 새로운 강좌들이 계속 업데이트되는 것은 말하자닷컴의 큰 장점” 이라며 “매월 업데이트되는 신규 강좌들을 통해 수강생들이 똑같은 강의로만 공부하며 영어, 중국어 공부에 흥미를 잃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영어, 중국어 올 패키지 구매자의 경우, 별도의 구매 없이 기존 강좌에 매월 업데이트되는 신규 강의도 모두 들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말하자닷컴은 기초 영어, 기초 중국어 인터넷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8년 하반기 교육채널 평가(LG IPTV 기준)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eduTV 콘텐츠에 대한 '다시 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