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성현] 2019년 8월 26일~ 8월 30일 TV 속에선 어떤 장면들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을까? 이번 주 TV속에서는 ‘해피투게더4’ 남희석, 소속사 수입 서열 공개, ‘엠카운트다운’ 퀸덤 첫 방송, ‘공부가 머니?’ 파일럿에서 정규편성이 화제가 되었다.

이번 주 놓치지 말아야 할 핵심 명장면들! 읽고 나면 본편을 보고 싶은 시선뉴스 세컷 리뷰를 펼쳐 보인다.

첫 번째 장면, <해피투게더4> 남희석, 소속사 내 수입 서열 공개! ‘조세호가 압도적 1위’

[사진/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

남희석이 사내 수입 순위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9일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소속사 식구들인 남희석, 남창희, 이진호, 이상훈, 이수지가 출연해 ‘어떻게 웃길 것인가’ 특집으로 꾸며졌다.

특히, 남희석이 소속사 내 수입 서열이야기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남희석은 “오늘 출연진 중 조세호가 수입 서열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밝히며 “비교 불가 대상이다. 이정재와 은행 광고를 찍는 것을 보고 너무 놀랐다.”고 말해 조세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어 남희석은 “조세호는 버는 만큼 베푸는 후배”라며 자신에게 밥을 산 일화를 공개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다 “계산하는 티를 너무 낸다. 한번은 계산한 다음 ‘카드에 피가 나는데요?’라고 말하더라"고 말해 조세호를 향한 원성이 이어졌다.

한편, 이수지는 소속사 내 여자 연예인 수입 서열을 밝혔다. 이수지는 “1등은 김신영 언니다. 2등은 바로 나”라며 “1등과 2등 사이의 갭 차이가 엄청 크다. 따라잡으려 노력 중”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째 장면, <퀸덤> 컴백 전쟁 ‘퀸덤’ 첫 방, 최고 걸그룹이 한 자리에 모였다!

[사진/Mnet '퀸덤'>]

엠넷의 새로운 프로그램 ‘퀸덤’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 첫 방송된 엠넷 컴백 전쟁 ‘퀸덤’은 한 날 한 시에 동시 컴백,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이 진짜 1위를 놓고 정면 승부하는 포맷으로. 활동 기간, 콘셉트, 장르 등 모든 것이 다른 걸그룹 6팀의 제대로 된 경쟁을 보여 줄 예정이다.

출연진은 AOA, 박봄, 러블리즈, 마마무, 오마이걸, (여자)아이들로 각 걸그룹이 준비한 무대로 3번의 사전 경연 진행 후 10월 24일 오후 11시 싱글앨범을 동시 발매한다.

이어 10월 31일 ‘퀸덤’에서 각 팀의 신곡 컴백 무대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사전경연 점수와 일주일간의 음원 점수, 생방송 투표 결과를 종합해 승자가 결정된다. 사전경연은 관객 평가단 투표, 스페셜 평가단 투표, 출연자들의 자체평가 투표가 합쳐져 승자를 가리게 된다.

또한 승자는 방탄소년단, 워너원 등 대형 남자 아이돌들만 꾸릴 수 있었던 엠넷 단독 컴백쇼가 주어져 어떤 그룹이 1위를 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세 번째 장면, <공부가 머니?> 파일럿에서 정규 편성갈까? 심야 예능 시청률 동시간대 1위 기록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공부가 머니?'>]

‘공부가 머니?’가 심야 예능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정규 편성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공부가 머니?’ 2회 방송분에서는 전 마라토너 이봉주 부부와 MC 유진이 출연해 자녀 교육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교육 및 입시 전문가들은 이에 대한 명쾌한 솔루션으로 학부모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MBC 2부작 파일럿인 ‘공부가 머니?’는 대한민국 최고의 입시·교육 코디네이터가 교육비는 반으로 줄이고, 교육 효과는 배 이상 높이는 방법을 제시하는 에듀 버라이어티 관찰 예능으로 지난 22일 1부에서 임호네 삼남매 교육법이 서울 대치동 학원가의 적나라한 현실과 함께 소개된 후 폭발적인 화제를 이끌었다.

‘공부가 머니?’ 2회 방송은 3.1%, 4.3%의 전국일일시청률을 기록해 심야 예능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정규편성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이번 주 안방극장에서는 다양한 이야기들의 감동과 추억을 선사했다. 다음 주에는 어떤 방송들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줄지 기대해보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