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은 웰니스 시대를 살아가고 싶어한다, 웰니스(wellness)란 웰빙(well-being)과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로 신체와 정신은 물론 사회적으로 건강하게 조화를 이루는 이상적인 상태를 말한다.

이에 주식회사 뱅쿠(BANCU)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하나카드사의 주관 하에 하나 메디컬투어 기프트카드(웰니스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하나 메디컬투어 기프트카드는 여신전문금융법상 50만 원권 이하의 금액권으로 무기명 선불카드이며, 하나카드사에서 발행하고 주식회사 뱅쿠(BANCU)에서 가맹점 운영관리 및 기프트카드 판매를 주관하고 있다.

해당 기프트카드는 의료관광 및 의료서비스 전용 웰니스 카드로서 기존의 상품권을 대체하는 획기적인 상품이라 할 수 있는데, 기프트카드를 하나카드사에서 발행함으로써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선불형 기프트카드라 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하나 메디컬투어 기프트카드를 소지한 외국인 의료관광 고객에게는 지정된 의료기관에서 15% 할인 혜택과, 현대백화점 면세점 고객센터에서 멤버쉽카드 발급으로 할인혜택, 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 외국인환자 유치업자, 의료기관, 여행사 등 외국인환자 및 관광객을 유치하려는 유관기관이나 업체들이 하나 메디컬투어 기프트카드(웰니스카드)를 활용함으로써 기존에 경험해 보지 못했던 특별함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외국인들을 위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를 극대화해 고객의 만족도를 최상으로 끌어 올릴 수 있기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기관 및 업체의 신뢰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