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원에프엔비가 8월 23일 건강한 유기농 빵과 커피를 선보이는 베이커리 카페 빵선생 김포운양점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업체 측은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 교육, 생산 등을 바탕으로 하는 ㈜다원에프엔비는 청년창업, 1인 창업, 부부창업 등을 꿈꾸는 이들에게 창업 노하우를 전수하고, 가맹 시 큰 비용을 차지하는 인테리어 비용을 최소화하여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자사 창업을 원하는 창업주를 위해 원활한 프랜차이즈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갖췄다"고 전했다.

또한, "포장과 배달 시스템도 도입할 예정으로 매장 내에서 발생되는 매출 외에도 포장, 배달 서비스를 통한 추가 매출까지 생성한다"고 주장했다.

베이커리 카페 빵선생 CTO 김삼범 기능장은 "베이커리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전문적으로 공부를 마쳤고 다양한 이력과 경험을 지녔다"고 설명했다.

해당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빵선생은 ‘건강한 빵’을 모토로 천연발효종을 사용해 빵을 만들고, 유기농 밀가루, 우유 버터 등의 원료만을 고집하며 모든 제품은 매장에서 직접 구워 갓 나온 따끈따끈한 빵을 접할 수 있는 곳이다.

업체 관계자는 “당사에서 제공하는 베이커리 메뉴는 식빵, 마카롱 등 50여 가지의 메뉴가 있으며, 모든 빵은 불량품이 발생되지 않게 품질 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30여년이 넘게 빵에만 매진한 만큼 국내 최고 베이커리 카페 프랜차이즈 창업의 문턱을 낮추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고 “신규 창업을 원하는 가맹점을 모집해 매장을 늘리고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빵선생은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빵선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