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렛디자인제작을 비롯하여 전단지제작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희명그룹의 디자인계열사 희명디자인이 직영인쇄소를 지속적으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희명디자인은 이전부터 디자인파트와 인쇄파트를 분리하여 내부적으로 직접 운영하는 시스템으로 현재까지 인쇄홍보물 시장을 이어오고 있는 업체이다. 

대부분 디자인 업체의 경우 인쇄소를 운영하지 못하는 이유는 간단히 말해서 인쇄소를 운영할 수 있는 유지비용이 쉽지 않다는게 큰 이유이다. 희명그룹의 디자인계열사 희명디자인의 경우 디자인오피스와 인쇄소를 별도로 운영하며, 인쇄소 직원의 경우 인쇄경력만 25년이상된 직원이 3명이나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부분이 가능한 이유는 희명그룹이 지향하는 고객중심형 시스템 덕분이다. 또한 희명디자인의 인쇄파트의 경우 강남권에 인쇄소를 운영하고 있어, 현재 큰기업들과 꾸준히 인쇄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무역협회를 비롯하여 큰 기업들과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희명디자인은 앞으로 다양한 인쇄영역시장을 확보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또한 전단지디자인제작과 더불어 대봉투소봉투제작, 리플렛디자인제작, 상세페이지디자인제작 등 다방면으로 디자인인력을 충원하여 내부시스템을 강화할 예정이다.  뿐만아니라 별도로 희명그룹내 계열사중 하나인 희명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어 인쇄물안에 필요한 사진촬영의 경우 자체적으로 촬영스튜디오를 운영하여 내부적으로 업무가 진행하다는게 다른 업체와의 가장 큰 차별화된 업무프로세스이다. 

앞으로 희명디자인은 도서출판업을 비롯하여 대봉투소봉투제작 및 다이어리제작 등 다방면으로 인쇄영역을 넓혀가고 있으며, 희명그룹의 가장 핵심적인 계열사브랜드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희명디자인 손상협 대표는 "희명그룹내 디자인파트인 희명디자인의 경우 그룹내 핵심파트이다. 희명디자인은 실사출력부터 시작하여, 현수막제작디자인, 다이어리제작, 대봉투소봉투제작, 도서출판업 등 다양한 업무를 지속적으로 행하고 있다.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다양한 업무영역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홍보물디자인제작 및 인쇄와 관련해서는 희명디자인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