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대학생 홍보대사 ‘에듀윌 프렌즈’ 제2기를 모집한다.

‘에듀윌 프렌즈’는 에듀윌이 올해 처음 도입했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다. 에듀윌 프렌즈로 선정될 경우 에듀윌 부서별 핵심 업무, 임직원 전용 복지 혜택 등 에듀윌의 다양한 제도와 직무를 체험할 수 있게 된다. 나아가 관련된 홍보 콘텐츠도 제작해 볼 수 있다.  

‘에듀윌 프렌즈’는 국내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졸업예정자 제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발 시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이 가능하다.

에듀윌은 ‘에듀윌 프렌즈’로 선발된 대학생 들에게 에듀윌의 교재 선물을 비롯해 월별 활동비 10만원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홍보대사로 활동할 동안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광고, 홍보 콘텐츠 제작 스킬 교육 또한 별도로 진행될 예정이다.  

에듀윌 프렌즈로 선발되면, 추후 에듀윌에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되고 우수활동자 포상 등 각종 혜택도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에듀윌 프렌즈’ 신청은 에듀윌 채용 사이트를 통해 오는 18일까지 가능하다.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10~15명의 홍보대사를 선발할 예정이며, 발대식은 9월 6일 진행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교육업계 입사 및 교육 전문가가 되기 위한 역량을 사전에 갖추고 싶어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하면서, “에듀윌 프렌즈 1기가 지난 5월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만큼, 프렌즈들이 만족할 만한 핵심 직무 체험은 물론 교육 전문가와의 멘토링 등 다양한 활동을 준비했으니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듀윌의 대학생 홍보대사 ‘에듀윌 프렌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또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기업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최근 고용노동부 주관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시상식’에서 일자리 창출 및 질 개선의 업적을 인정받아 대통령 인증을 받기도 하는 등 임직원 업무 환경 개선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