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케이블채널 엠넷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선보이는 블록버스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노 머시(NO. MERCY)'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12일 스타쉽 측에 따르면 씨스타, 케이윌, 보이프렌드, 정기고, 매드 클라운 등의 스타쉽 엔터테인먼트가수들이 새로운 힙합 보이밴드의 탄생을 위해 라이머, 산이, 기리보이, 천재노창 등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의기투합한다고 전했다.

스타쉽 연습생들은 국내 최고의 분야별 아티스트의 멘토링을 통해 특훈을 받게 되며, 매 관문마다 스페셜 멘토를 영입해 최고의 아티스트와 꾸미는 특별한 무대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엠넷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 머시'를 선보인다. (출처/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주제별 서바이벌을 통해 순위를 매겨 우승자에게는 최상의 혜택을 주고, 최하위 대상자는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돼 손에 땀을 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프로그램의 연출을 맡은 유일한 PD는 "기존 서바이벌과는 달리, 연습생들이 최정상 아티스트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한 무대를 펼치는 새로운 형식의 서바이벌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급 스타들과의 콜라보 무대를 통해 선보여질 연습생 12명의 실력과 매력에 흠뻑 빠져들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엠넷 '노 머시'는 오는 12월10일 밤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10주동안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