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선진펫(대표 이권형)가 자체브랜드 ‘코코독'을 내세워 배변패드 ‘감탄패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감탄패드는 표준형, 대형, 고급형 3종이며 다양한 향과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상쾌한 벚꽃향으로 구성된 감탄패드 표준형과 대형은 배변 시 발생할 수 있는 냄새를 강력한 탈취력과 빠른 향균작용으로 잡아내 보다 청결한 환경을 제공하며, 고급형 감탄패드는 짙은 장미향을 느낄 수 있는 허브의 일종인 제라늄 품종의 로즈제라늄 향을 적용했다고 한다. 

이어 로즈제라늄은 주로 향수 또는 화장품에서 향을 내기 위해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살균작용뿐 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심신 안정에도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감탄패드’ 3종에는 공통적으로 초강력 고흡수성 수지(SAP)가 함유돼 강력한 흡수력을 자랑하며, 최대 흡수력은 표준형 약 332g, 대형 약 655g,고급형 약 536g으로 나타났고, 제품의 특성상 실제와 차이가 발생할 수도 있다” 며 “타사 패드 대비, 다(多)회용 사용이 가능하며, 표준형, 대형은 3-4회, 고급형은 5-6회로 교체 주기도 긴 편에 속한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 패드의 뒷면까지 설계된 미세돌기는 패드 위의 반려동물 움직임을 대비해 바닥에서 움직임을 잡아 주어, 배변 시 패드가 밀리지 않도록 제작됐다. 또 밀림 방지 압축 엠보싱으로 소프트한 표면과 엠보싱 건조 커버로 흡수 중에 패드가 뭉치거나 밀리는 현상을 최소화했다.

선진펫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피부 건강을 우려하는 펫팸족들을 위해 피부 질환이나 아토피를 유발할 수 있는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고, 100% 미국 천연펄프를 사용했다” 며 “피부가 예민한 반려동물도 안심하고 청결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반려동물을 위한 애견배변패드 ‘감탄패드’는 펫마트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전국 펫마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