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 아이를 기르는 부모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으로 사랑을 전합니다. 시선뉴스가 함께하는 육아 공감툰,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요?  

#기차여행  #기대해  #설렘  #즐거워  #우리아들

언제부터인가 아들이 자꾸 차에 관심을 갖기 시작합니다. 4살밖에 안 됐는데, 아빠차는 뭐고 엄마차는 뭐고 등등... 차들만 지나가면 쳐다보기 바쁘고 특히 경찰차나 소방차가 지나가면 유독 관심을 보입니다.

주변에 물어보니 우리아이뿐 아니라 대부분의 아이들이 이 시기가 되면 온갖 종류의 차에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아이가 기차를 타고 싶다고 계속 합니다. 손가락으로 가르치며 “기차” “기차”라는 하는 겁니다. 타고 싶다는 거죠.

어쩌다보니 아이를 데리고 한 번도 기차를 탄적 없던 저는 아이의 지속되는 요구에, 친정집에 아이를 기차에 데리고 가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사실 아이가 울거나 시끄럽게 떠들면 어떻게 하나 걱정이 되는 마음에 항상 차를 이용했는데,생각보다 아이가 너무 신기해하면서 즐겁게 타고 가더라고요.

2시간 남짓 되는 거리를 울지 않게 잠 한 숨 자지 않은 채 창밖을 바라보는 아이. 기차를 잘 타는 아이를 보니 그동안 왜 기차를 안 태웠나 싶더라고요.

날씨도 좋아지고, 아이들이 탈 것에 대해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 가까운 거리라도 아이와 기차여행을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은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들이 공감하고 실제로 겪은 일을 웹툰으로 알리며 공감하고 위로하며 사랑하기 위해 만든 이야기입니다 ※

SNS 기사보내기